쇼트트랙 김아랑 인스타그램 공유 !! 김아랑 얼굴 흉터난 이유


김아랑선수 인스타그램은 맨 아래쪽에 있습니다 !! 


김아랑 선수는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1500이 주종목이고 


대부분의 빙상경기를 생각했을때 


수도권에서 훈련받고 자라난게 대부분인데 김아랑선수는 빙상 환경이 좋지않았던 


전주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 까지는 전주에서 훈련을하고 
















이후에 전지훈련을 서울로 갔었는데 


그때마짐있던 서울팀의 코치에 눈에 띄어 


서울로 전학을 가게되었다고하네요 


크역시 떡잎을 알아본걸까요 


서울코치도 대단하네요 


















가정환경이 그다지 넉넉하지않았던 김아랑선수는 


숙소를 마련하는것마저도 어려움 투성이였는데 


다행이도 선배가 도움을 주어 하숙을 할수있게되었다고하네요 


얼마나 힘이들었을까요 ㅠㅠ 


서울로올라온것도힘이든데 든든한 선배를만나 다행인거같아요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화보 촬영! 



2014년에는 김아랑선수가화보도 찍었었는데 


스포츠선수 답게 몸매가 한창 화제가 됬었죠 


모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심석희선수가 화보찍을때 김아랑선수가 가장 예뻣다고하네요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칭찬이 자자했다고합니다. 


선수로 얼음위를 달리는모습만보다가 이렇게화보를찍은모습을보니 

정말 여성스럽고 반전매력이 대단한것같습니다 


누리꾼들사이에서 정말 대박이였어요 ㅎㅎ 이때부터 저도팬이된거같네요 














쇼트트랙 김아랑 얼굴 흉터난 이유 



김아랑선수는 전국동계체육대회 여자 대학부 3000경기를하다가 사고를당하게 되었는데 


왼쪽뺨에 스케이트날이 슉 .. 하고 .. 지나가는 사고를 당했따고하네요 


다행이도 다친게 눈이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였다고생각해요 


그만큼 위험천만한 사고를당하고 

사고당시에는 출혈도심하고 상처도 깊어서 

수술도 했다고합니다 ㅠㅠ 


여자얼굴에 흉터라니 얼마나속상했을까요 ㅠㅠ 

보는입장에서마음이아프네요 


흉터 제거수술 의향이없냐고 물어보니 


평창올림픽이 끝난이후에 할것이라고 합니다 ㅎㅎ 


쇼트트랙선수가 사고를당하면 트라우마가 생기기 마련인데 


김아랑선수는 묵묵히 2018 평창올림픽 준비에 매진했다고하네요 

2017 소치올림픽 안좋은기억 




국대 선발전에서 여자부 종합 2위를 차지하고 태극마크를 받았고 



이번에 문재인대통령의 응원도 받아 인스타그램에 자랑도했었죠 ㅎㅎ 


2014년때는 소치올림픽에서 급성위염으로 


아주 저조한 컨디션때문에 경기 결과또한 최악이였는데 


이때상태가정말 심각했다고해요 


먹은음식 다 토하고 밤새 아무것도 못먹고 경기에 출전했다고하는데 


정말 맘이아팠던기억이납니다 ㅠㅠ 



그럼에도불구하고 그때 당시 준준결승을 2위로 통과한 이후 눈물을 쏟았는데 


마음이 너무아파요 .. 


이번올림픽때는 컨디션도좋은거같으니!!


소치올림픽의 아픔은 잊어버리고 


2018년 오늘 2월 17에 당당히 예선통과했고


이번에 금메달을 목에걸수있기를 빌어요 !!














김아랑 인스타그램 

 



김아랑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에 나와있듯이 

@alangkim


입니다 ! 


아랑킴 ㅋㅋ... 


단순하네욤 !! 


외우기좋습니다 !! 








다들 찾아가서 응원해줍시다 !! 







잇다가 813분에 시작하는데 !! 


좋은결과있었으면좋겠습니다 ㅠㅠ 


김아랑선수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