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프로필 사망 자살 이유 유서 누나문자 내용




이번에 제가 너무나도 아끼는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는데 

샤이니 종현의 사망 사인이 다름아닌

자살 이라는게 참 .. 마음이 아팠습니다 .





샤이니 종현 자실 현장 에서는 


이번에 청담동 레지던스 에서 


프라이펜에 연탄불이 발견됬다고합니다 .


얼마나 괴로웠을까 .. 


그 괴로움보다 평소 받았던 


심적인 고통이 더 컸기때문에 


샤이니 종현이 


극단적인 자살이라는 방법을 택했다고생각이드네요 














사망소식이 들리기전에 누나가 문자내용을 보고  동생이 자살하는거같다는 이야기를 


경찰에 신고했다고하는데 


경찰이 해당소식을 듣자마자 신고장소로 즉시 이동했다고합니다. 





그렇게 발견당시에 이미샤이니 종현은 사망 했다고 하고, 


심정지 상태로 중태 였다고합니다 


바로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후송되었다고하네요 




샤이니종현 자살 이유 유서 / 누나문자내용 


이번에 자살전 문자메시시를통해 죽음을 암시했다고하는데 


자살이유는 아직밝혀진바는없고,


현장에 유서 등.. 도 발견되지않았다고하는뎅, 


유일하게 알려진사실은 


누나에게 문자를보냈다는사실이며


문자내용은 이제까지 힘들었고 

나를 보내달라. 


라는 이야기를했다고합니다 .














샤이니 종현 프로필은 


2015년에 명지대학교 대학원에 뮤지컬 학과를 나왔고 


석사과정까지밟았으며 


사실 캐스팅 당시에는 보컬로 뽑은게아니라 


베이스 악기로 뽑았다고합니다 .













정말 우리나라 연예인들의 마음고충이 심각한것같습니다 


악플을 달기보다는 연예인들에게 힘을줄수있는 

그런선플이 많아지는 우리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도 사람입니다 여러분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