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마음가짐이 다르다는게 확느껴지네요




어쩌면 엄마가말한게 마음가짐차이를 말하는게아닐까생각이드는데 한번알아보고 그냥그렇게 진행하는게 나을거같다는생각을해요 

제가 소비를줄이고 할수있는걸 다 줄여야하는데 어차피똑같을거같다는생각도들고 

그냥 이렇게 생각나는데로쓴다는것도 어찌보면 대단한능력이 생긴걸지몰라요 

글쓰고싶은대로 그렇게 생각나는대로 손가락이움직여서 타자를쳐주니 이것도 생각외로 굉장한능력이되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점심을 언제쯤먹어야하나 고민도들고 일단 여긴 이정도만써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